- 기업고객 가족 초청, 경기 이천 부래미마을서 딸기따기 농촌 체험 

 

 

 

 *<사진1> 유윤대 부행장과 기업고객 임직원 가족들이 경기 이천 부래미마을에서 농촌체험 행사에 참여하여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2> 유윤대 부행장과 기업고객 임직원 가족들이 딸기 따기 체험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 24 기업고객의 임직원과 가족 80 명을 초청해 경기 이천 부래미마을에서 기업고객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도농공감과정」행사를 실시했다고 25 밝혔다.

 

농협은행과 농협중앙회 도농협동연수원이 함께 진행한 이번 농촌체험행사는 농협만의 특화된 사은행사로딸기 따기천연염색 체험소시지 만들기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농업인과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다시 일깨우며 도농교류 공감의 기회를 마련하였다.

 

특히, 부모와 함께 참여한 어린 자녀들도 도시에서 벗어나 딸기 재배법과 따는 방법을 배우고, 직접 싱싱한 딸기를 맛보면서 해맑은 웃음을 보였다.

 

행사에 참가한 김배종 씨는따스한 봄날에 가족과 함께 우리 농산물을 직접 수확하며 농업ㆍ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느낄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말했다.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고객분들께 일상에서 벗어난 힐링의 시간과 농심(農心)체험 기회를 제공해 뜻깊다앞으로도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에 기여할 있도록 행사를 이어나갈 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NH 농협은행

댓글을 달아 주세요